Forex rsi 표시기 경고


푸시 알림 기능이있는 MetaTrader MT4 RSI 경고 표시기.


RSI 경고 표시기 경고 시스템의 비디오 개요.


RSI는 최근 이익과 최근 손실을 비교하는 기술적 모멘텀 지표입니다.


아래 차트는 외환 쌍의 RSI가 0에서 100까지의 범위를 보여줍니다. RSI 값이 70보다 크면 해당 자산이 과매 수로 간주되고 RSI가 30보다 작 으면 과매 수로 간주됩니다.


RSI를 사용하는 상인은 거대한 가격 변동이 잘못된 매수 또는 매도 신호를 생성함으로써 RSI에 영향을 미치므로 RSI는 고립되어 있지 않고 보완적인 도구로 사용해야합니다.


FX Algotrader RSI Alert Plus JFX Indicator for Metatrader는 구성 가능한 RSI 경고 시스템에 JavaFX 제어 인터페이스가 추가 된 매우 빠른 매개 변수 변경을 제공하는 하이브리드 JavaFX / MT4 도구입니다. 이 지표는 RSI를 과매 수 / 과매 수 지표로 사용하는 단기 또는 중기 트레이더에게 이상적입니다.


표시기에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하는 상인 구성 가능한 입력 매개 변수가 있습니다.


'_Alerts'매개 변수가 'true'로 설정되면 시스템은 MT4 옵션 화면에 지정된 주소로 경고를 보냅니다.


인터페이스에서 경고 설정.


예제 경고.


푸시 알림을 수신 할 수있는 모바일 MetaTrader 플랫폼을 사용하는 상인에게 RSI Alert Plus JFX 도구를 사용하면 거래자가 MT4 거래 플랫폼을 실행하는 모바일 장치에 경고 알림을 푸시 할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에서 밀어 넣기 알림을 설정합니다.


구성 가능한 경고 사운드가있는 JavaFX 경고 모듈.


JFX 시리즈 제품은 모두 JavaFX 경고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며 이전 학교 MT4 팝업 알림에 비해 훨씬 풍부한 경고 기능을 제공합니다. 상인은 로컬 컴퓨터에있는 모든 wav 파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JFX 버전에서는 사운드 파일을 MT4 사운드 폴더에 저장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들은 기계의 어느 곳에서나 존재할 수 있으며 또한 시스템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 서 더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기존 MT4 표시기는 사운드 파일이 재생되는 동안 MT4 프로그램 스레드가 느려지거나 일시 중지 될 수 없기 때문에 재생 된 모든 소리를 잘라냅니다.


Java 기반 경고 모듈.


경고 소리 선택.


경고 옵션 개요.


모든 RSI 관련 기능을 완벽하게 제어합니다.


인터페이스가 MetaTrader MT4의 RSI 표시기에 매핑되는 방식


수렴형 / 분기 형 크로스 오버 모드.


크로스 오버 모드 선택하기.


아래 스크린 샷에서 우리는 상인이 크로스 오버 경고의 정확한 특성을 어떻게 제어 할 수 있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크로스 오버 모드 시나리오.


발진기가 얼마 동안 과매 수 / 과매도 영역에 머무를 수 있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모니터하고자하는 크로스 오버의 특성을 정확히 정의 할 수 있다면 엔트리의 품질에 큰 변화를 줄 수 있습니다.


스크린 샷.


RSI Alerts Plus 표시기 용 JavaFX 제어 인터페이스.


JavaFX 경고 모듈.


MetaTrader MT4 위에서 실행되는 JavaFX 인터페이스.


선 스타일 및 색상 변형.


가격.


무료 기술 지원을 통한 영구 라이센스 (1 회성 수수료).


RSI 경고 표시기 : 코더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불행히도 저는 Metatrader 프로그래밍 언어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네 도움이 필요해. 제발.


첨부하면 RSI 경고 표시가 나타납니다.


저의 거래 방식에는이 지표에 약간의 수정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여기에 필요한 수정 사항이 있습니다 :


1. RSI-Price는 Input-Menu에서 선택 가능해야합니다 (Close / Median / Typical / Weighted-Close).


2. RSI가 70 이상이면 RSI의 색상이 RED로 변경되어야합니다.


3. RSI가 30보다 작 으면 RSI의 색상이 LIMEGREEN에서 변경되어야합니다.


4. RSI가 70을 초과하면 차트에서 실제 막대 위에 아래쪽 화살표를 그려야합니다.


5. RSI가 30을 넘으면 실제 막대 아래의 차트에 UP - 화살표를 그려야합니다.


6. 화살표에는 조정 가능한 신호 간격 (예 : 수퍼 신호 표시기)이 있어야합니다.


7. 이제 포인트 4./5의 특별 기능. 구현되어야합니다 :


7.1. 막대에 UP - 신호가 표시되고 가격이 예를 들어 15Pip으로 이동하는 경우


다음 바에서 더 높게 표시 한 다음 첫 번째 신호를 삭제하고 새 신호 만 표시합니다.


신호 - 가격이 아래로 이동하거나 15 Pips가 아니라면 신호가 올라간다.


흐르지 않다. 이 논리를 확인하십시오 (oldsignal-newsignal (에 의해 조절되지 않았습니다.


바)!) RSI는 과매 수 영역 (70)보다 높습니다.


7.2. DOWN-Signal이 막대에 표시되고 가격이 예 15와 같이 움직이는 경우


다음 막대에서 아래로 떨어 뜨린 다음 첫 번째 신호를 삭제하고 신호 만 표시하십시오.


새로운 신호 - 가격이 올라가거나 심지어 15 Pips가 신호보다 낮 으면.


흐르지 않다. 이 논리를 확인하십시오 (oldsignal-newsignal (에 의해 조절되지 않았습니다.


bar!)), RSI는 과매도 (30)보다 낮습니다.


모든 변수는 입력 메뉴에서 변경할 수 있어야하며 옵션 (Draw arrow / RSI - Color)은 활성화 / 거부 가능해야합니다.


코드를 작성하기가 너무 어렵지 않기를 바랍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불행히도 내가 필요한 것을 찾지 못했습니다.


나를 도울 수있는 코더가 있을까요? -


나는 진심으로 감사 할 것입니다!


포인트 7없이.


추신 : 이름에 문자 v가없는 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동일합니다) 어떤 시점에서 V1.01 일부 데이터베이스 문제가 고통을 것 같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mladen - 대단한 일!


6/7 포인트가 나중에있을 수 있습니까?


신호 갭 옵션 추가, 최적화, 일부 정리, 일반적인 작업 수행.


Heavy-Trader, 이것 역시 당신의 포인트 7을 포함합니다.


1. SignalGap 매개 변수를 제거하고 화살표 간격을 자동으로 쌍, 시간 프레임 및 범위에 적용합니다.


2. 포인트 7을 추가하고 피쳐를 다시 그렸습니다. (이것은 의도적으로 최소한 페인트 칠을 한 코드입니다)


신호 화살표 다시 그리기를 제어하는 ​​두 가지 매개 변수가 있습니다.


신호 단계 - & gt; 당신이 찾고있는 차이, 그리고.


repaintSignalPrice - & gt; 단계에 대해 비교할 가격.


repaintSignalStep이 0 (기본값)으로 설정된 경우 신호 화살표를 다시 칠하지 않습니다.


다시 칠하기 기능은 표시기의 MTF 모드 (현재 시간 프레임)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만 작동합니다.


행운을 빈다.


나는 나를 바르게 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왜냐하면 나는 독일인입니다) -


당신의 일에 대해 대단히 감사합니다 - 대단위 -


나는 진심으로 감사한다.


나는 당신에게 최고의 거래를 영원히 바란다!


mladen - 나는 또한 당신에게 대단히 감사합니다.


이것은 내가 많이 사용할 훌륭한 지표입니다!


RSI 알리미.


timetotrade를 사용하여 거래 규칙을 설정하고 RSI 투자 조건이 충족되는 즉시 귀하 또는 휴대 전화로 알림을 수신하십시오. RSI가 지나치게 많이 팔리거나 과매비가되었을 때 알리거나 거래를 실행하기 위해 RSI 알리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RSI가 갑자기 방향이 바뀌어 V를 형성하면; RSI를 이동 평균과 같은 다른 지표와 결합하여 급상승 시장에서 시장이 과매 수되거나 과매 수되는지 알려주는 경보를 작성하십시오. 또한 경고 기반 거래 전략을 신속히 백 테스팅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timetotrade를 사용하여 이러한 경고 중 일부를 설정할 수있는 방법의 예입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은 복잡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코딩하거나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Timetotrade Trigger Trading Technology를 사용하여 포인트 앤 클릭 만하면됩니다.


RSI가 30 이상으로 올라 갔을 때, 70 이하로 떨어지거나, 부서 지거나 뒤로 당기는 경우와 같이 알림을 설정하거나 거래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동 평균과 같은 다른 표시기가있는 경우 RSI를 결합하여 다중 조건 경보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timetotrade는 시장을 감시하므로 꼭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얼마나 바쁜지에 관계없이 거래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면 timetotrade를 사용하십시오. 거래 할 때가되면 알려 드리겠습니다.


RSI 경고 생성 방법.


알림을 생성하려면 시간표 CHARTS 페이지 & gt; & gt; 따르고 자하는 주식 또는 통화 쌍의 시세 기호를 입력하십시오. 차트 설정을 사용하여 RSI 차트를 추가하고 RSI 매개 변수를 조정하십시오.


기본 기간 및 간격 매개 변수 값을 조정하여 가격 이동과 RSI 표시기간에 가장 적합한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기본 기간 설정은 RSI (14)이지만 차트 설정을 사용하여 거래 기본 설정에 맞게 기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timetotrade의 가격 및 기술 차트의 왼쪽 하단에는 "Alert Trigger Buttons"세트가 있습니다.


RSI Alert를 만들려면 RSI 차트의 왼쪽 하단에있는 Alert Trigger 버튼을 클릭하면됩니다. 학습 할 프로그래밍 언어가 없으며 매크로 나 복잡한 수식을 쓰지 않아도됩니다. 버튼을 클릭하고 매개 변수를 입력하고 "트리거 추가"및 "활성화"를 클릭하면 경고가 생성됩니다. 단순한!


다음과 같은 유형의 RSI 경고 트리거를 사용하여 자신의 경고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RSI 경고 발생.


RSI가 특정 값 이상으로 상승 할 때 트리거 될 경고를 생성하거나 알려주거나 거래를 실행하려면 아래 그림과 같이 RSI "상승 임계 값"트리거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그러면 RSI 차트에 텍스트 상자가 열립니다.


1 단계 : RSI가 상승했음을 알리는 값을 입력하십시오 (예 : 70).


2 단계 : '트리거 추가'버튼을 클릭하십시오.


경고 상태가 차트 페이지의 오른쪽에있는 "경고 작성"상자에 나타납니다. 여기서 사용자에게 알맞게 알리미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알리미 메시지를 사용자 정의하고 알릴 방법 및 알리미를 보낼 위치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휴대 전화 및 / 또는 휴대 전화로 경고를 보내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단계 : '활성화'버튼을 클릭하십시오.


그리고 그게 다야! 알림이 설정되었습니다. 정말 간단합니다.


다음 번에 RSI가 상승하면 (예 : 70), 귀하 또는 휴대 전화로 전송 된 경고로 알립니다.


떨어지는 RSI 경고.


RSI가 특정 값 아래로 떨어지면 트리거 될 경고를 생성하거나 알려주거나 거래를 실행하려면 아래 그림과 같이 RSI "Falling Threshold"트리거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이전 예에서와 같이 RSI가 아래로 떨어 졌음을 알리려는 값 (예 : 30)을 입력하고 앞서 설명한대로 사용자 정의 및 "활성화"합니다. 다음에 RSI가 지정된 값 아래로 떨어지면 귀하 또는 휴대 전화로 전송 된 경고로 통보됩니다.


RSI 브레이크 아웃 경고.


RSI가 특정 금액만큼 증가하면 알림을 보내거나 거래를 실행하는 경고를 작성하려면 아래 그림과 같이 RSI "Break-Out"트리거 버튼을 클릭하고 RSI가 증가하는 것을 확인하려는 값을 입력하십시오 by를 선택하고 경고를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활성화'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다음 번에 RSI가 지정된 값만큼 증가하면 귀하 또는 휴대 전화로 경고를 받게됩니다.


RSI Pull-Back Alerts.


RSI가 특정 값만큼 감소 할 때 트리거 될 경고를 생성하거나 거래를 실행하려면 아래에 표시된 것처럼 RSI "Pull-Back"트리거 버튼을 클릭하고 RSI가 떨어지는 것을 확인하려는 값을 입력하십시오 경보를 사용자 정의하고 "활성화"하십시오.


다음 번에 RSI가 지정된 값만큼 감소하면 사용자 또는 휴대 전화로 경고를 받게됩니다.


RSI 과도한 추세 경고 변경.


여러 RSI 트리거를 결합하여 경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V를 형성하는 트렌드의 변화에 ​​의해 RSI가 30 이하로 과매도되는 시점에 대한 통지를 제공하는 경보가 생성 될 수 있습니다.


임계 값 경고 트리거를 추가하여 RSI가 30 미만으로 떨어지는 지 테스트하십시오.


그런 다음 RSI가 3 이상 증가 할 때를 알려주는 경고 트리거를 추가하십시오.


첫 번째 요구 사항은 RSI가 30 미만으로 떨어지면 경고를 순서대로 처리 한 다음 그림과 같이 RSI를 3 이상 늘리십시오.


경고를 활성화하고 다음에 RSI 초과 판매 차트 조건이 충족되면 알림을받습니다. 또한 RSI 경고를 다시 테스트하여 올바르게 설정되었는지 확인하고 거래 전략을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timetotrade를 사용하여 경고 기반 거래 전략의 백 테스팅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RSI의 유형을 보려면 timetrade 포럼의 질문하기 섹션으로 이동하십시오. timetotrade 사용자가 만드는 경고 :


RSI 트레이딩 전략.


Trigger Trading & # 8482;을 사용할 때 TimeToTrade를 사용하여 거래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경고 조건이 충족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RSI 경고 트리거 조건이 충족 될 때 100,000 GBPUSD를 판매하도록 주문을 만들 수 있으며 가격이 20 포인트 / pips 감소하면 이익을 얻는 주문을, 주문 당 10 포인트 씩 가격이 올라가면 중지 손실이 발생합니다. 다음 예제 :


다중 조건 경고.


TimeToTrade는 Stochastic, RSI, Bollinger Bands 및 Moving Averages와 같은 기술 지표뿐만 아니라 가격 및 볼륨에 대한 경고를 만드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 정의 표시기에서 경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


기본 경고 작성에 익숙해지면 TimeToTrade의 고급 기능을 사용하여 경고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가격 및 여러 기술 지표에 대해 여러 트리거 조건을 포함하는 복합 경보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격이 정의 된 값 아래로 떨어지면 확률이 20 이상으로 증가한 다음 MACD 크로스 오버가 양수인 일 때 알림을 보내거나 거래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경고 트리거 조건이 충족되면 수신하고 통보받는 경고 메시지와 SMS 문자 메시지를 편집 할 수도 있습니다.


간격 동안 경보 트리거를 확인하십시오. 간격 동안 각 틱을 닫으십시오.


경보가 설정되어 간격이 끝날 때 또는 간격 동안 각 틱에서 트리거 조건이 충족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림을 만들 때 알림 트리거를 클릭하고 '간격 확인'필드를 '간격 닫기'또는 '간격마다의 눈금마다'로 설정하여 문제를 변경하십시오.


예를 들어, 15 분 간격 끝에 가까운 가격이 1.5를 초과하는지 확인하려면 그림과 같이 '간격 닫기'를 선택하십시오.


그러나 시간당 RSI가 30 미만으로 떨어지면 1 시간 간격으로 확인하지 말고 1 시간 간격 동안 경고가 발생하면 예를 들어 확인하고 싶다면 각 틱에서 경고 트리거를 확인하십시오 간격 '동안 그림 :


포럼 토론.


TimeToTrade 포럼의 Ask a Question (질문하기) 섹션으로 이동하여 TimeToTrade 사용자가 만드는 알림 유형 및 거래 전략을 확인하십시오.


TimeToTrade를 사용하면 거래를 실행하거나 가격, 추세선, 기술적 분석, 수량 또는 촛대 차트 조건이 충족 될 때 사용자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Trade-Off Chart는 컴퓨터 코드 한 줄을 작성하지 않고도 거래 전략을 백 테스팅하고 시뮬레이션 및 최적화합니다. 오늘 무료 계정을 만드십시오.


거래 전략을 실행하는 것이 더 쉬워 진 적이 없습니다. Trigger Trading Technology & # 174; 즉, 세계 시장에서 직접 거래를 자동으로 실행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다시 거래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기술 분석 차트 조건이 충족되면 구매하십시오. 진짜로 사거나, 또는 SMS 경고를 얻지 않는가? 또는 지원 추세선이 고장 났을 때 판매합니까? 또는 30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전략을 다시 테스트 해보십시오.


TimeToTrade의 Trigger Trading Technology ™는 진정으로 게임을 변화시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거래 우위를 제공합니다. 거래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릴 수있는 힘.


Trade UK, US and European Shares - 지금 신청하십시오. Trigger Trading Technology & # 174;를 사용하여 가격, 촛대, 추세선, 볼륨 및 기술 분석 차트 조건이 충족되면 거래를 실행하십시오. - 자세히 알아보기 - 도움말 비디오 및 SMS 트리거 거래 & # 8482; 경고 - 더 자세히 알아보기 트레이드 오프 차트 - 지난 30 년간의 과거 데이터를 이용한 트레이딩 전략에 대한 백 테스트 - 자세한 정보 시뮬레이션 된 트레이딩 계정 생성을 통해 트리거 거래 테스트 & # 8482; 전략 -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실시간 외환, 영국, 유럽 및 미국 주식 시장 데이터 - 자세히 알아보기 170+ 기술적 분석 및 촛대 패턴 지표 - 자세히 알아보기 성공적인 투자 클럽을 설정하고 운영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 - 자세히 알아보기 포트폴리오 관리 영국 HMRC 캐피탈 이득 부채 및 SA 108 CGT 세금 환급액 계산 - 귀하와 귀하의 친구들을위한 트레이딩 콘테스트 만들기 - 자세히 배우기 라이브 계정 기능을 얻으려면 오늘 거래 계정 신청 - 지금 신청하십시오.


이제 우리의 훌륭한 플랫폼을 시험 사용해 보시고 귀하의 거래 이점을 얻으십시오.


제공된 정보 및 데이터는 교육 및 정보 제공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제공된 정보 및 데이터의 해석 및 사용은 사용자의 책임입니다. 이 웹 사이트의 모든 정보와 데이터는 정확하고 신뢰할 수있는 출처에서 얻은 것입니다. 그러나 인간 또는 기계적 오류로 인해 오류나 누락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정보와 데이터는 어떠한 보증도없이 "있는 그대로"제공됩니다. 우리는이 사이트의 정보 및 데이터의 정확성, 완전성 또는 적시성에 대해 어떠한 진술도하지 않으며 당사는 단독 재량으로 자유 재량으로 임의의 오류 또는 누락을 변경, 개선 또는 수정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언제든지 서비스의 일부분. 과거 성과는 미래의 결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거래는 자본에 높은 수준의 위험을 초래하고 예금을 초과하는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관련된 위험을 완전히 이해하도록하십시오.


모든 서비스는 Mercor Index Ltd. 에서 제공합니다. TimeToTrade는 Mercor Index Ltd (영국 및 웨일즈에서 9479466으로 등록 된 회사)의 거래 이름입니다. 우리의 등록 주소는 1 층, Aldermary House, 10-15 Queen Street, London, EC4N 1TX입니다. Mercor Index Ltd는 Financial Conduct Authority 번호 679941에 의해 허가되고 규제됩니다.


Mercor Index Ltd가 제공하는 거래 서비스는 미국 거주자가 이용할 수 없으며 이러한 서비스가 현지 법률 또는 규정에 위배되는 국가에서는 어떤 사람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TimeToTrade 제품에 대한 가입은 귀하가 거래 서비스를받을 자격이없는 경우 가능합니다.


RSI 레벨 경보 표시기 다운로드.


RSI 수준 상대 강도 지수가 과매 수 또는 과매 액 수준에 도달하면 경고 표시기에 경고합니다. 알림에는 팝업 알림, 알림, 푸시 알림 알림 및 소리 알림이 포함됩니다.


RSI 레벨 경고 표시기 다운로드 :


관련 항목 : 자동 피벗 플로터 주간 중간 레벨 표시기 다운로드 자동 피벗 플로터 주간 중간 레벨 표시기는 주중 중간 레벨 피벗을 표시합니다. 피보나치 피봇은 옵션입니다. 자동 피벗 플로터 주간 중간 수준 표시기를 다운로드하십시오. 확률 적 수준 경보 지시자 하향식 확률 적 수준 확률 론적 지표는과 확률이 과매 수 또는 과매도 수준에 도달하면 경고합니다. 알림에는 팝업 알림, 알림, 푸시 알림 알림 및 소리 알림이 포함됩니다. 확률 수준 경고 표시기를 다운로드하십시오. 가격 수준 경고 표시기 다운로드 가격 수준 경고 표시기는 가격이 사전 설정 수준에 도달하면 경고합니다. 가격 수준 알림 표시기를 다운로드하십시오. 모든 피벗 레벨 표시기 다운로드 모든 피벗 레벨 표시기는 매일, 매주 및 매월 피벗, 지원 및 저항 레벨을 표시합니다. 모든 피벗 레벨 표시기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일일 ATR 레벨 표시기 다운로드 일일 ATR 레벨 표시기는 MT4 통화 차트의 일별 ATR 라인을 보여줍니다. Daily ATR Levels 지시기를 다운로드하십시오. ATR 일일 레벨 표시기 다운로드 ATR 일일 레벨 표시기는 ATR 일일 레벨 라인을 보여줍니다. ATR Daily Levels Indicator를 다운로드하십시오. MetaTrader 색 레벨 표시기 다운로드 MetaTrader 색 레벨 표시기는 MT4 차트에서 원하는 선, 사각형, 상자를 그립니다. MetaTrader 색상 수준 표시기를 다운로드하십시오. RSI 색상 수준 촛불 표시기 다운로드 RSI 색상 수준 촛불 표시기는 RSI가 특정 수준에 도달하면 주요 색상의 촛불을 그립니다. RSI 색상 레벨 양초 표시기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일일 공개 등급 표시기 다운로드 일일 공개 수위 표시기는 매일 MT4 차트에서 위 및 아래로 핍을 설정합니다. 레벨로 몇 개의 핍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일일 공개 레벨 표시기를 여기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자동 피벗 중간 레벨 플로터 표시기 다운로드 자동 피벗 중간 레벨 플로터 표시기는 차트의 중간 레벨에서 피벗을 그립니다. 자동 피벗 중간 레벨 플로터 표시기를 다운로드하십시오.

Comments